리뷰
고객센터
공지사항
질문과답변
자주하는 질문
리뷰
고객센터
공지사항
질문과답변
자주하는 질문
프리미엄 캠페인
파워 캠페인
포커스 캠페인
신청마감 캠페인
플러스 캠페인
베스트 캠페인
#블로그체험단
#캠페인
#화장품
#마케팅
#블로그
#광고
#전시회
#영화
#홍보
#체험
#전시회
#패션
#신상품
#맛집
#인스타그램
CUSTOMER CENTER
고객문의와 이용정보, 회원제도와 공지사항을 확인하세요.
고객센터
공지사항
질문과답변
자주하는 질문
광고문의
제휴문의
공지사항
[알림사항]
캠페인 등록 시 기간 설정에 대한 안내입니다.
2024-10-22
[알림사항]
선결제 페이백 관련 내용(배송형)
2024-10-08
[알림사항]
필독! 제공 문구(스폰서배너) 이용방법!
2024-10-08
[알림사항]
여우리 페널티 공지
2024-10-08
질문과답변
게시물이 없습니다.
광고문의
게시물이 없습니다.
제휴문의
게시물이 없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배달체험은 불가한가요?
2024-10-08
기간수정이 가능한가요?
2024-10-08
모집 기간이나 진행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2024-10-08
공정위 문구를 꼭 해야 하나요?
2024-10-08
캠페인 미션은 반드시 지켜야 하나요?
2024-10-08
등록한 콘텐츠 삭제 해도 되나요?
2024-10-08
블로그 키워드는 반드시 사용해야 하나요?
2024-10-08
콘텐츠 등록 기간을 연장하고 싶어요.
2024-10-08
콘텐츠 기간 내 등록하지 못할 것 같아요.
2024-10-08
제품을 받지 못했어요.
2024-10-08
배송 받은 제품에 문제가 있어요.
2024-10-08
선정된 당일날에 방문이 가능한가요?
2024-10-08
제공되는 메뉴 외 추가 주문으로 요금이 발생 했어요.
2024-10-08
체험 후 받은 제품의 재 판매, 나눔이 가능한가요?
2024-10-08
선정된 캠페인에 대리체험이 가능한가요?
2024-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