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고객센터
공지사항
질문과답변
자주하는 질문
리뷰
고객센터
공지사항
질문과답변
자주하는 질문
프리미엄 캠페인
파워 캠페인
포커스 캠페인
신청마감 캠페인
플러스 캠페인
베스트 캠페인
#영화
#전시회
#블로그체험단
#체험
#광고
#블로그
#패션
#맛집
#신상품
#화장품
#마케팅
#캠페인
#홍보
#인스타그램
#전시회
고객센터
공지사항
질문과답변
자주하는 질문
광고문의
제휴문의
자주하는 질문
제목
이름
내용
검색
배달체험은 불가한가요?
배달체험 & 배달 앱을 통한 캠페인은 진행이 불가하며, 매장에 홀이 없는 경우 ‘포장’체험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기간수정이 가능한가요?
모집 및 마감기간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수정이 불가하며, 다소 진행을 빠르게 원하실 경우에 플러스 친구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모집 기간이나 진행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모집, 리뷰어 발표, 콘텐츠 등록기간, 마감까지 1달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공정위 문구를 꼭 해야 하나요?
공정위 문구 같은경우에는 법적으로 지정이 되어 있으며, 점수 지수에는 영향이 없으므로 엄격하게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 규정 위반 시,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억 5천만원 이하의 벌금 부과
캠페인 미션은 반드시 지켜야 하나요?
캠페인 미션에 기재된 내용을 준수하여 콘텐츠 제작해 주셔야 합니다. 미션 불이행 등의 문제로 캠페인 진행에 차질이 발생될 경우, 수정 요청 안내 및 관련 페널티가 부여됩니다.
등록한 콘텐츠 삭제 해도 되나요?
캠페인 참여 후 제출한 콘텐츠는 결과 발표로부터 6개월 동안 필수로 유지해 주셔야합니다.
블로그 키워드는 반드시 사용해야 하나요?
블로그 캠페인 키워드의 경우, 캠페인 페이지 안내된 키워드 조건에 맞춰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 안내 되어 있는 키워드, 오타 등이 있을 경우에는 콘텐츠 등록이 불가하므로 이점 유의하여 등록 해주시길 바랍니다.
콘텐츠 등록 기간을 연장하고 싶어요.
콘텐츠 등록 기간 연장이 필요하실 경우 업체 측과 담당자 일정 협의가 필요합니다. 협의가 필요할 경우 콘텐츠 등록 마감일 기준 3일전 플러스 친구로 문의주세요.
콘텐츠 기간 내 등록하지 못할 것 같아요.
콘텐츠 등록 기간 내 미등록 시 관려 주의 페널티가 부과되며, 부득이한 상황으로 기간 내 콘텐츠 등록이 어려울 경우 반드시 플러스 친구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제품을 받지 못했어요.
제품을 배송 받지 못하셨을 경우 플러스 친구로 해당 사항 문의주세요.
배송 받은 제품에 문제가 있어요.
배송 받은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플러스 친구 문의를 통해 내용 전달해 주 시길 바랍니다.
선정된 당일날에 방문이 가능한가요?
방문형 캠페인은 방문 전 예약이 필수입니다. 원활한 캠페인 참여를 위해 선정된 캠페인의 참여 일정을 확인하여 체험 해주시길 바랍니다.
제공되는 메뉴 외 추가 주문으로 요금이 발생 했어요.
캠페인에 제시된 제공내역으로는 자유롭게 체험이 가능하며, 이외에 추가적인 부분은 리뷰어 부담입니다.
체험 후 받은 제품의 재 판매, 나눔이 가능한가요?
콘텐츠를 위해 받은 제품은 체험 목적으로만 사용하실 수 있으며 재판매는 불가능합니다.
선정된 캠페인에 대리체험이 가능한가요?
캠페인에 등록 되어있는 별도 안내가 없는 경우 대리체험은 절대 불가합니다.
업체 사정으로 체험을 진행하지 못했어요.
캠페인 취소 후, 플러스 친구로 문의주세요.
업체에서 예약전화를 받지 않아요.
계속되는 연락에도 부재일 경우에 플러스 친구로 문의주세요.
선정된 계정이 아닌 다른계정으로 리뷰 작성을 해도 되나요?
선정된 계정이 아닌 다른 계정으로 리뷰작성은 절대 불가합니다.
RSS
목록보기
글쓰기
<<
이전
1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