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고객센터
공지사항
질문과답변
자주하는 질문
리뷰
고객센터
공지사항
질문과답변
자주하는 질문
프리미엄 캠페인
파워 캠페인
포커스 캠페인
신청마감 캠페인
플러스 캠페인
베스트 캠페인
#전시회
#신상품
#캠페인
#맛집
#인스타그램
#블로그
#전시회
#홍보
#광고
#화장품
#패션
#체험
#블로그체험단
#마케팅
#영화
고객센터
공지사항
질문과답변
자주하는 질문
광고문의
제휴문의
신고하기
신고글 제목
신고사유
신고내용
닫기
신고하기
자주하는 질문
캠페인 미션은 반드시 지켜야 하나요?
ㆍ
게시글 신고하기
캠페인 미션에 기재된 내용을 준수하여 콘텐츠 제작해 주셔야 합니다.
미션 불이행 등의 문제로 캠페인 진행에 차질이 발생될 경우, 수정 요청 안내 및 관련 페널티가 부여됩니다.
댓글
0
개
보기
댓글쓰기
수정/삭제시 이용합니다.
3
6
1
1
4
4
5
0
추천
소스보기
수정
삭제
답변
목록보기
전체게시글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5
배송 받은 제품에 문제가 있어요.
여우리
2024-10-08
14
선정된 당일날에 방문이 가능한가요?
여우리
2024-10-08
13
제공되는 메뉴 외 추가 주문으로 요금이 발생 했어요.
여우리
2024-10-08
12
체험 후 받은 제품의 재 판매, 나눔이 가능한가요?
여우리
2024-10-08
11
선정된 캠페인에 대리체험이 가능한가요?
여우리
2024-10-08
10
업체 사정으로 체험을 진행하지 못했어요.
여우리
2024-10-08
9
업체에서 예약전화를 받지 않아요.
여우리
2024-10-08
8
선정된 계정이 아닌 다른계정으로 리뷰 작성을 해도 되나요?
여우리
2024-10-08
7
참여했던 캠페인에 재참여 가능한가요?
여우리
2024-10-08
6
선정된 캠페인 리뷰어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여우리
2024-10-08
<<
이전
1
2
3
다음
>>